(마감)(제출 메일 수정 및 기한 연장)2023-2학기 광고홍보학과 졸업논문 제출 안내 > 학부 공지사항

학부 공지사항

홈 > 학부 > 학부 공지사항

공지 | (마감)(제출 메일 수정 및 기한 연장)2023-2학기 광고홍보학과 졸업논문 제출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-11-06 11:10 조회564회 댓글0건

본문



-제출 메일 주소를 수정했습니다. 이에 따라 기한을 하루 연장하여 12/12(화) 오후 4시까지로 연장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 부탁드립니다 + 바뀐 이메일로 다시 보낼 필요없습니다! 제가 메일을 읽었다면 제출완료된 것입니다.


제출 메일 제목은 "졸업기획서_학번_이름" 

 파일 명은 "학번_이름" 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.

 

 

2023-2학기 광고홍보학과 졸업논문 제출 안내

제출 기한

2023118() ~ 20231212(화) 16:00까지

제출 방법

온라인 제출(이메일 제출) -  dyfl4269@naver.com

졸업논문

주제 및 양식

형식

논문 또는 기획서

주제

광고홍보에 관한 자유 주제

[사례분석(논문 형식), 마케팅 전략안(기획서 형식) ]

*최근 광고홍보게 주요 이슈 및 중점 사항이면 더 좋습니다.

양식

논문

20~25내외(목차, 참고문헌 제외)

기획서

슬라이드 30 이상

*기획서는 아이디어 제시시 글뿐만 아니라, 간략하게나마 시안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

*유의사항*

1. 논문/기획서 모두 *참고분헌, 쪽수, 목차*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.

2. 기획서에서는 *예산 및 스케줄링*을 반드시 포함시켜주세요.

3. 수업용 팀플 과제, 공모전 출품작 등 예전에 제출하셨던 논문 및 기획서를 수정 없이 제출 할 경우 불합격합니다.

*만약 기존에 작성되었던 기획서를 수정해서 제출할 경우에 본인이 수정한 부분을 반드시 표시(자유형식)하시기 바랍니다.

4. 심사는 12월 말에 진행되며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. 불합격의 경우 재제출 기회가 부여됩니다.

*표절/구매논문을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수정의 기회 없이 바로 불합격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
*채점기준*

1. 시장조사 충실히 잘 되었는지 : 시장 규모, 경쟁자 분석, SWOT 분석 등

2. 문제 도출이 잘 되었는지(: 인지도 분석, 적절하지 못한 마케팅 전략 등)

3. 마케팅 전략이 잘 도출 되었는가(핵심 메시지 도출)

4. 집행 캠페인 전략이 잘 제시되었는가(사진 등으로 SNS 전략, 광고 전략, OTT 전략 등에 대한 상세 설명)

5. 미디어 스케줄링, 예산 책정이 잘 되었는가?

6. 정보 출처가 잘 표기되었는가?

7. 과제물을 수정했는가?(반드시 수정한 페이지는 수정했다고 표시)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동국대학교 광고홍보학과

Copyright ⓒ dguadpr.kr All rights reserved.
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