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추가 접수)2022-2학기 대학원 연구실 이용 신청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08-24 14:17 조회14회 댓글0건첨부파일
-
대학원연구실-운영규칙20220214_이용자안내용.pdf (96.1K) 1회 다운로드 DATE : 2022-08-24 14:17:22
-
대학원 연구실 신청서류.zip (18.3K) 0회 다운로드 DATE : 2022-08-24 14:17:22
본문
2022-2학기 대학원 연구실 이용 신청 안내
가. 이용기간 : 2022. 9 .1.~ 2023. 2. 15.
나. 입실대상 : 일반대학원 재학생, 수료생
※ 졸업생은 2022년 8월 학위수여자에 한하여 학과장 승인 시에만 부득이 허용
다. 제출서류 : 이용자명단(서식1), 서약서(서식2)
1) 공동사용자 제도 운영 : 부득이 좌석 당 2명까지 사용 허가 시 사전 협의 바람
2) 학과대표 지정 : 이용자명단 제출 시 학과 대표 지정 표기 바람
라. 제출기한(1차) : 2022. 9. 2(금)
※ 계속 사용자 등 공실 최소화를 위해 기한 내 선정 명단을 1차 제출해 주시고,
이후 선정된 경우 기한에 관계없이 추가 이용자 명단 제출 가능
마. 출입카드 발급 안내(신규 입실자, 타인 카드 인수 사용 불가)
: 별첨 SECOM 보안카드 발급 요청서(서식3) 작성 → 본관 CS센터 수입인지(5천원) 구입
→ 본관 경비실에 요청서 제출 → 입실자 확인 후 카드 발급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