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ining Crop

교과과정

홈 > 학부 > 교과과정

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

학수번호 교과목명 학점 이론 실습 전공구분 이수대상 원어강의 개설학기 비고
ADV2002 크리에이티브 입문 3 3   기초 학사 2년   1  
ADV2003 광고심리와 소비자 행동 3 3   기초 학사 2년 영어 2 연계전공
ADV2004 프로모션 개론 3 3   기초 학사 2년   2 연계전공
ADV2005 뉴미디어와 광고 3 3   기초 학사 2년 영어 2 연계전공
ADV2006 홍보학개론 3 3   기초 학사 1년   2 연계전공
ADV2009 PR문장론 Ⅰ 3 3   기초 학사 2년   1  
ADV2010 광고아이디어발상법 3 3   기초 학사 1~2년   1  
ADV2011 광고와 인문학 3 3   기초 학사 1년   1,2  
ADV2012 광고학개론 3 3   기초 학사 1년   1,2  
ADV2013 공공정보캠페인 3 3   기초 학사 1~2년 영어 1 연계전공
ADV2014 광고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3 3   기초 학사 2년   1 연계전공
ADV4002 매체전략론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1 연계전공
ADV4003 홍보전략론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1 연계전공
ADV4004 홍보제작론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1  
ADV4005 카피라이팅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1  
ADV4009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관리론 3 3   전문 학사 3~4년 영어 1 연계전공
ADV4013 광고세미나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2 연계전공
ADV4015 PR캠페인 사례연구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1,2  
ADV4017 광고캠페인연구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2  
ADV4020 국제홍보론 3 3   전문 학사 3~4년 영어 1 연계전공
ADV4021 PR문장론 Ⅱ 3 3   전문 학사 3~4년 영어 2  
ADV4027 이슈 및 위기관리론 3 3   전문 학사 3~4년 영어 2 연계전공
ADV4028 디지털 영상 광고 제작론 3   3 전문 학사 3~4년   2  
ADV4029 포트폴리오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1  
ADV4030 소비자동기와선택이론 3 3   전문 학사 3~4년   2  
ADV4031 광고홍보조사방법론Ⅰ 3 3   전문 학사3~4년   1 연계전공
ADV4032 광고홍보조사방법론 Ⅱ 3 3   전문 학사3~4년 영어 2  
  현장실습 3     전문 학사 3~4년   1,2,계절 P/F
동국대학교 광고홍보학과

Copyright ⓒ dguadpr.kr All rights reserved.
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